PARTNER
신한카드

ShinhanCard
MAINTENANCE
- DATE. 2016 - 2018 F/W
-
OUTPUT.
PC WEB / mobile web
/ Mobile App.

OVERVIEW.
전사 디지털채널
운영
1/4

M4A에서는 신한카드 전사 디지털 채널을 운영을 하고 있으며 신한카드 운영 파트, 올댓 쇼핑 운영파트로 구분하여 운영을 하고 있으며, 2016년부터 현재까지 장기간 partnership을 유지하고 있다.
CONCEPT.
금융 디지털
트렌드반영
2/4

신한카드 운영은 단순 operation 뿐만 아니라 최신 금융 디지털 트렌드의 상시적인 분석을 통해 UI/UX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전문 일러스트레이터를 통해 신한카드 디지털 채널의 그래픽 element의 가이드를 관리하고 있으며, 전문 웹 카피라이터를 통해 사용자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CREEN.
신한카드 대표
홈페이지
신한카드
올댓쇼핑
3/4




카드 서비스 조회, 신청, 혜택 등 제공

새로워진 쇼핑 트렌드 제공

SCREEN.
신한페이판
APP
신한페이판
APP
신한페이판
APP
신한페이판
APP
4/4

카드 서비스 조회, 신청, 혜택 등 제공

새로워진 쇼핑 트렌드 제공

사용자가 편리한 방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

신청단계를 이어서 진행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구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