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NER신한카드

ShinhanCard
MAINTENANCE

  • DATE. 2016 - 2018 F/W
  • OUTPUT. PC WEB / mobile web
    / Mobile App.

OVERVIEW.

전사 디지털채널
운영

M4A에서는 신한카드 전사 디지털 채널을 운영을 하고 있으며 신한카드 운영 파트, 올댓 쇼핑 운영파트로 구분하여 운영을 하고 있으며, 2016년부터 현재까지 장기간 partnership을 유지하고 있다.

CONCEPT.

금융 디지털
트렌드반영

TREND CONSULTING, STABLE PROCESS, HIGH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신한카드 운영은 단순 operation 뿐만 아니라 최신 금융 디지털 트렌드의 상시적인 분석을 통해 UI/UX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전문 일러스트레이터를 통해 신한카드 디지털 채널의 그래픽 element의 가이드를 관리하고 있으며, 전문 웹 카피라이터를 통해 사용자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CREEN.

신한카드 대표
홈페이지
신한카드
올댓쇼핑

카드 서비스 조회, 신청, 혜택 등 제공

새로워진 쇼핑 트렌드 제공

SCREEN.

신한페이판
APP
신한페이판
APP
신한페이판
APP
신한페이판
APP

카드 서비스 조회, 신청, 혜택 등 제공

새로워진 쇼핑 트렌드 제공

사용자가 편리한 방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

신청단계를 이어서 진행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