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NERSC제일은행

SELF BANK APP
LAUNCHING

  • DATE. 2017 F/W
  • OUTPUT. MOBILE APP.

OVERVIEW.

비대면 모바일
금융 서비스

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번거로운 절차를 거치치 않고도 사용자 혼자 10분만에 비대면으로 통장 개설이 가능한 모바일 앱을 구축하였습니다. 365일, 주말까지 앱을 통해 사용자가 은행업무를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CONCEPT.

빠르고 쉬운
금융 서비스

selfservice, convenient how to use, simple process
이전 모바일 앱 서비스보다 사용자가 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고, 은행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은행에 가지 않아도 혼자서 간편하게 365일 이용 가능한 셀프뱅크 앱을 구축하였습니다.

SCREEN.

금융 설계
셀프 어드바이저
간편한 상품가입
프로세스
새롭게 추가 된
인증 방식
신청 이어하기
서비스

사용자의 취향과 금융 상태에 맞는 상품을 추천

사용자에게 가입 프로세스를 직관적으로 제공

사용자가 편리한 방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

신청단계를 이어서 진행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구축